티스토리 뷰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소속된 E스포츠 종목 리그오브레전드의 국내 리그팀 T1이 올해 롤드컵 결승전에 우승해 지난해에 이어 또다시 세계 정상에 올랐습니다. 결승전 MVP로도 선정된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롤드컵 사상 5회 우승이라는 대기록을 썼습니다.

 

 

 

 

 

 

롤드컵 T1 vs BLG 경기결과 

1세트: BLG의 기선 제압

경기는 BLG가 기선 제압에 성공하며 시작되었습니다. BLG는 초반부터 공격적인 플레이를 펼치며 T1의 주요 챔피언을 견제했습니다. T1은 BLG의 빠른 운영에 대응하기 위해 시간을 끌었지만, BLG는 주요 오브젝트를 차지하며 경기를 주도했습니다. 결국 BLG는 1세트를 손쉽게 가져갔습니다.

 

2세트: T1의 반격

2세트에서는 T1이 반격에 나섰습니다. T1은 BLG의 전략을 분석하고, 보다 안정적인 운영으로 경기를 풀어갔습니다. '페이커'의 뛰어난 개인 기량과 팀원들의 협력이 빛을 발하며, T1은 2세트를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이로써 세트 스코어는 1:1이 되었습니다.

3세트: BLG의 완벽한 운영

3세트에서는 BLG가 다시 한번 기세를 올렸습니다. BLG는 T1의 성장 경로를 차단하며, 주요 오브젝트를 차지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T1은 BLG의 공격을 막기 위해 애썼지만, BLG의 완벽한 운영에 의해 3세트를 가져가며 세트 스코어를 2:1로 만들었습니다.

 

4세트: T1의 저력

4세트에서는 T1이 다시 한번 저력을 발휘했습니다. T1은 BLG의 공격을 효과적으로 방어하며, '페이커'의 활약으로 경기를 뒤집었습니다. T1은 4세트를 승리하며 세트 스코어를 2:2로 동점으로 만들었습니다. 이로써 팬들은 마지막 세트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졌습니다.

 

5세트: 최종 승리

결국 5세트에서 T1은 BLG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2024 롤드컵의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T1은 마지막 순간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고, BLG의 공격을 효과적으로 막아내며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이로써 T1은 5회 우승이라는 대기록을 세우게 되었습니다.